본문 바로가기
먹지도 (Foodmap)/저녁

[다시깅의 먹지도] 용인 에버랜드 (노브랜드눈꽃탕수육, 쭈쭈불닭발, 싱싱회, 봉구비어)

by 동그리야 2022. 12. 29.
반응형

급발진 만남ㅋㅋㅋㅋㅋㅋ
세시부터 시작되었다.

노브랜드 눈꽃탕수육 & 솔의눈소주

1차는 친구가 추천하고 제조한 솔의눈주..
내 입맛엔 얼음이 조금 녹고 나서 먹어야 좋았다.

쭈쭈불닭발

뭐야, 이동네는 맛집천국
닭발만 먹어보고 김에도 싸서 먹어보고 ~~

맛도 양도 흡족! 내가 먹어본 무뼈닭발 중 탑이더라..
체인점이였으면 하는 마음에 검색을 해보았는데,
포곡읍에만 있는 쭈쭈불닭발, 사장님 우리 동네에도 오픈해주세요. 제발료


부천 닭발골목은 이제 안녕 ..

BHC뿌링클

이것은 꼬꼬마들을 위한 간식🫶이였지만,
슬그머니 자연스럽게 하나를 맛보았다 ㅋㅋ
이것이야말로 단짠단짠의 최고봉
치킨을 위해 만들어진 가루가아닌
뿌링클 가루를 위해 태어난 닭이 아닐까ㅋㅋ ?(뭔솔)
가루가 마약이다 마약………
.
.
.
배를 어느정도 채우고(?) 오늘의 목적을 달성하고자
제대로 소주한잔 하러 고고^^*****

나의 먹지도에 저장되어있던 싱싱회로..
간판에 포장배달 전문이라 되어있었고
매장에서 먹을수 있나싶어 전화문의했다.

초등학교 앞에 있던걸로 봤는데 이전하셨다고 ..
순간 못가는건가 싶어 아찔했는데 더 가까워져서 신남
꺄으아아아아아ㅋㅋㅋㅋㅋㅋㅋ

1차전

기본안주부터 깔린다..
물만두, 번데기, 완두콩. 홍합탕, 멍게, 낙지숙회?, 홍가리비회까지.. 얼마나 싱싱하면 홍가리비을 회로 먹을수 있지? 감동이지뭐야

광어연어 大

연어 부위 뭐야뭐야… 뱃살뭐야…….
여기 왜 우리동네가 아닌거야…? 용인살고 싶잖아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다 광어 간장만 콕 찍어서 먹으면 회의 고소한 맛이 퐈-아 퍼지고

마늘 청양고추 넣고 쌈 싸먹는거 좋아하는데
여기는 쌈싸먹을 시간없다
걍 막 먹었다.

연어는 녹고
광어는 고소하고 지느러미는 오독오도독 씹는맛과
고소고소너-무 맛있었다 진짜루…
간만에 맛있는 싱싱한 회 먹고 연말의 행복을 느끼는 중

생각보다 젊은 손님들이 많아서 의외였다
한꺼번에 손님이 빠져서 마감시간인가? 눈치를 봤더니
손님있으면 자정까지 하니 걱정하지말라시며..ㅋㅋ

자체 상추 모자이크

오래오래 건강하게 함께 즐기고
건강하자 친구여 ㅋㅋㅋㅋㅋ

몰카 수준의 간판샷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 4천원 ❤️

실화인가…
둘이서 4병이라니…

1차가 새로였는데,
새로소주가 없다셔서 2차는 진로 뿌셨다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3차 마무리는 역시 봉구비어..

취기에 배부름을 느끼지 못하고 감튀 야무지게 먹고 귀가했다.

1차에 먹은 솔의눈주 덕분인가?
생각보다 숙취가 없어서 놀랐고
숙취가 없다고 하면서 아침부터 순대국밥 국물을 찾는 나를보며 외쳤다. 모순덩어리

그리하여 오늘 아점으로 순대국 해장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