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지도 (Foodmap)/저녁

[다시깅의 먹지도] 충남 홍성 (동경, 누룩꽃피는날)

by 동그리야 2023. 1. 26.
반응형

주의: 이 글의 사진에서는 술냄새가 난다.


홍성을 갈 때마다 들리는 또 간집 “동경”
(그래봤자 두 번째ㅋㅋㅋㅋ)

작년(??) 방문 때에도 먹었던 나가사키짬뽕!
이번에도 원픽이었다.

소주엔 국물이 국룰

문어를 좋아하는 내가 시켰던 걸까..?
이미 취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네…? ㅋㅋㅋㅋㅋ
쫄깃문어숙회 ㅋㅋㅋㅋㅋㅋ

폭풍 흡입현장 만취 촬영ㅋㅋㅋㅋㅋ
무슨 대화를 했을까?

추측) 다음 행선지는 어디냐며.. 주섬주섬 준비하는
바쁜 현장 만취 촬영



(술이 부족한.. 담날 후회 할 잉간들ㅋㅋㅋㅋㅋ) 다음 도착한 곳은 내서타일
누룩꽃피는날 !

요즘 필사에 관심이 많아서 좋은 글이 있으면
메모나 사진을 찍는 습관이 생겼다 ㅋㅋ그래서인지
사진첩에 저장되어 있더라 ㅋㅋㅋ 원광? 원광법사..? 글인가?

기본 안주로 나오는 라면에 불을 올리고…

라면이 끝이 아니었다
콘치즈(콘마요네즈?) + 두부김치 + 뻥아이스크림까지 나와버리는 미친 안주!!!!!

맛있다며 신나게 먹은 기억ㅋㅋㅋㅋ

메인 안주는 닭갈비? 였고

어김없이
맛있게 열정뿜뿜 먹고-마셔주었다.

동경, 누룩꽃피는날 모두 성공이었다.
평소 이렇다 저렇다 말이 없는 ㅇ님의 의견을 빌리자면
분위기가 다른 두 곳이지만
동경보다는 누룩꽃이 가성비 갑이었다며..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다며, 재방문 의사가 있다며 ㅋㅋ 칭찬하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