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지도 (Foodmap)/점심

[다시깅의 먹지도] 수원 법조타운 (털보고된이 광교점)

by 동그리야 2023. 2. 18.
반응형

수원 점심찬스

점심 만남엔 “마라집”을 즐겨 갔지만
오늘은 셋다 좋아하지만
집에서 해 먹기 힘든(싫은) 메뉴로 결정-

여러모로 고등어구이는 힘들지.. 암만..

털보고된이 (수원광교점)
연락처: 0507-1383-2111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240


털보고된이라는 뜻은
털보+고(등어)된(장찌개)이라고 한다.

생선구이와 각종 찌개종류,
오징어볶음, 제육볶음 등으로 다양하게 메뉴 구성되어 있다.

법조타운에 맞는 인테리어ㅋㅋㅋ
법전과 귀여운 판사님 😍

근처에 회사가 많고 점심시간이라 손님들이 가득했지만
들어올 때부터 눈에 띄었던 판사님을 틈새 촬영하였다.

먼저 온 ㅇㅈ님이 미리 주문을 했고
우리가 도착하자마자 바로 찬이 나오기 시작했다.

기본반찬으론
고추장아찌무침, 어묵볶음, 김치, 무생채, 쌈야채 등

뒤이어 나온 고등어와 삼치구이

이게 끝이 아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 볶음까지!!!

나를 위한 밥상인가
메인, 반찬 모두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잖아@.@???
고마워 ㅇㅈ씨 ㅋㅋㅋㅋㅋㅋ

오징어가 탱글탱글
나는 특히 모든 음식과 함께 볶아져 나오는
익힌 야채를 좋아한다.

그래서, 야무지게 비벼먹진 못했지만
야무지게 두 그릇을 해치웠다^^^;;?????
뭐 어때서? 맛있으면 0칼로리

오늘도 ㅇㅈ덕분에 혼밥이 아닌 맛난 식사를 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