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지도 (Foodmap)/점심

[다시깅의 먹지도] 이천 (오가생선구이)

by 동그리야 2023. 6. 16.
반응형

끝나지 않는 생일주간 ㅋㅋㅋ
당일날 밥 사주시려고 휴가까지 내셨다고 한다.. 감사합니다.
 
이천에서 맛있게 먹었던 생선구이집은 두 곳이다.
호x과 오가생선구이, 다음에 오시면 호x으로 가는걸로 하고 오늘은 오가로 향했다.
 

오가생선구이

위치: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경충대로 3198
시간: 매일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이천까지 오셨으니 공깃밥은 용서 못해.. 솥밥으로 주문,안온사이에 볼락 메뉴가 하나 추가됐다.
 
그러니 골고루 먹어보자 :-)
솥밥 볼락+고등어+임연수로 다양하게

고등어/임연수/볼락 순으로 가지런히 노릇노릇 구워져 나왔다. 
생선이 크고 살이 많아서 남기면 버려지니 2인을 시킬 걸 그랬나? 했지만 깨끗이 다 먹고 나왔다.
(사실, 3명이서 2인 주문이 가능한지도 모르겠다. 안되지 않을까 하하;)
 
 

밑반찬은 집반찬을 연상케 하는 구성이다.
적당히 새콤한 해파리무침과 매콤 새콤했던 부추무침, 짭조름함을 책임지는 젓갈반찬, 건강을 생각하는 멸치볶음,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오징어무채무침(?) 살짝 느끼해질 때쯤 저 부추무침 한점 먹어주면 금상첨화!
 
솥밥은 숭늉이 생명이다.
개인적으로 젓갈이 나오는 식당에서는 무조건 밥양을 많이 넣는다.
반찬에 젓갈이 없을 경우엔 무조건 밥 싹싹 긁어서 물 많이ㅋㅋㅋㅋㅋㅋㅋ
 
몇 번을 가도 직원분들의 시크함이 익숙해지지 않지만 그렇다고 불친절하진 않다.
손이 굉장히 빠르시고  추가반찬도 아낌없이 내어주신다.  
개인적으로 돌솥이 아닌 스테인리스솥?이라 아쉬웠지만 위생적이라 건강엔 더 좋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다.  
 
점심시간이나 주말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시간 눈치싸움 성공 하시길!!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