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지도 (Foodmap)/점심

[다시깅의 먹지도] 이천 (조대감 정통중화요리)

by 동그리야 2023. 6. 16.
반응형

ㅇ님 ㅈㅇ님 어제 먹은 술을 빼러 가자.
냉짬뽕!! 외치며 호기롭게 조대감을 향했다.

조대감은 몇 년 전 어느 더운 날 (ㅇ님이)
나는 뜨겁고 매운 짬뽕을 먹으며 더워할 때 그런 나를 놀리면서 냉짬뽕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곳

조대감 정통중화요리

위치: 경기도 이천시 증신로 22-43(갈산동 87-9)
시간:  매일 10:30~19:5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식당 앞 커다랗게 냉짬뽕 개시!!!
라고 적혀있었다. 그런데 왜 또 메뉴판을 정독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
갑자기 짬뽕으로 삼국통일ㅋㅋㅋㅋㅋ
(짬뽕밥 1+짬뽕 2)

단무지와 양파 추가는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라~~

조대감은 짬뽕맛집으로 유명했다.
일반짬뽕도 얼큰~하고 홍합과 야채가 듬뿍 들어간다.
해물은 홍합 빼면 오징어와 새우정도..?

곱빼기 아닌데 곱빼기 같은 면의 양..
야채가 많이 익어서 젓가락이 닿으면 끊긴다. 면과 함께 호로록 먹지 못해 아쉬웠지만 대체적으로 만족한다는 차도남ㅈㅇ님의 평이 있었다.

한 끼 또 잘 해장했다.

배달을 하지 않는 곳인데도 불구하고 (어차피 울 집은 배달 안되잖아…ㅋㅋㅋ) 일부러 찾아오는 손님이 많다.
식사시간은 물론 주말이면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 맛집이다.  조만간 냉짬뽕도 맛보러 와야겠다.

728x90
반응형